2일 농림축산식품부(농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추석을 앞두고 우리 농식품의 소비 촉진을 위해 혁신도시 입주기관을 대상으로 구매 활성화 캠페인에 들어갔다.
이번 캠페인은 농식품 소비가 많은 추석을 맞아 경남진주혁신도시를 비롯한 입주기관들이 각 지역에서 생산한 농식품을 선물 등으로 활용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aT 본사와 지역본부 소속 임직원들이 소재지 내 또는 인근의 혁신도시 8곳에서 입주기관 직원들을 대상으로 2일씩 캠페인을 펼치며 집중 홍보할 예정이다.
at경남본부는 진주혁신도시에서 2~3일 양일간 캠페인을 가질 예정이다.
김영훈기자
이번 캠페인은 농식품 소비가 많은 추석을 맞아 경남진주혁신도시를 비롯한 입주기관들이 각 지역에서 생산한 농식품을 선물 등으로 활용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aT 본사와 지역본부 소속 임직원들이 소재지 내 또는 인근의 혁신도시 8곳에서 입주기관 직원들을 대상으로 2일씩 캠페인을 펼치며 집중 홍보할 예정이다.
김영훈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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