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김해 에스제이테크 ‘유망기업’ 선정
BNK경남은행, 김해 에스제이테크 ‘유망기업’ 선정
  • 황용인
  • 승인 2019.09.10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9일 김해지역에서 전기밥솥 등 전자제품 부품을 제조하는 ㈜에스제이테크(대표이사 정재곤)를 ‘유망중소기업’에 선정했다.

이날 예경탁 상무와 율하지점 박용일 지점장은 ㈜에스제이테크를 방문해 정재곤 대표이사에게 유망중소기업 인증 현판과 인증서를 전달했다.

지난 2002년 설립한 (주)에스제이테크는 전기밥솥ㆍ냉장고ㆍ정수기 등 전자제품 부품을 제조하고 있다.

에스제이테크는 특히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에서 발급하는 기업부설연구소 인정서와 ISO 9001(품질경영시스템)ㆍISO 14001(환경경영시스템) 인증을 잇따라 취득하는 등 기술력과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성장 잠재력을 인정받아 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된 ㈜에스제이테크에는 거래실적에 따른 대출금리 우대 등 금융혜택이 제공된다.

예경탁 상무는 “㈜에스제이테크와 같이 지속적인 기술개발로 성장ㆍ발전하고 있는 기업들이 더 많이 생겨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일조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유망중소기업 도입 취지에 맞게 성장 잠재력이 높은 지역 유망중소기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교류하겠다”고 말했다.

황용인기자 yongin@gnnews.co.kr

 
BNK경남은행은 9일 김해지역에서 전기밥솥 등 전자제품 부품을 제조하는 ㈜에스제이테크(대표이사 정재곤)를 ‘유망중소기업’에 선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