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태풍 피해 경남BC카드 고객 금융지원
BNK경남은행, 태풍 피해 경남BC카드 고객 금융지원
  • 황용인
  • 승인 2019.09.24 18: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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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제17호 태풍 ‘타파(TAPHA)’로 피해를 입은 경남BC카드 고객 구제를 위해 금융지원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10월 31일까지 각 지역 행정기관으로부터 ‘피해사실확인서’를 발급 받은 뒤 금융지원 신청을 하면 ▲신용카드 결제대금 최대 6개월 청구 유예 ▲최대 18개월 분할 결제 ▲할부ㆍ현금서비스ㆍ카드론 등 수수료 30% 할인 ▲해당 기간 연체료 면제 등의 혜택을 받을수 있다..

태풍 타파 피해 경남BC카드 고객 금융지원 상담은 BNK경남은행 전 영업점과 고객센터(1600-8585)를 비롯해 BC카드 고객센터(1588-4000)로 하면 된다.

카드사업부 송영훈 부장은 “갑작스런 천재지변으로 피해를 입은 경남BC카드 고객들이 하루 속히 안정을 되찾기를 바란다”며 “태풍 타파 피해 경남BC카드 고객 금융지원은 개인뿐만 아니라 기업도 해당된다”고 말했다.

황용인기자 yongin@gnnews.co.kr

 
BNK경남은행은 제17호 태풍 ‘타파(TAPHA)’로 피해를 입은 경남BC카드 고객 구제를 위해 다음달 31일까지 금융지원에 나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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