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관리공단, 입주민 소통 위한 고객자문단 위촉
주택관리공단, 입주민 소통 위한 고객자문단 위촉
  • 강진성
  • 승인 2019.09.26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주택관리공단은 진주본사 대회의실에서 경남 인근 고객자문단을 초청해 위촉장 수여식을 가졌다.

주택관리공단 고객자문단은 입주민과 소통 창구 마련과 자문을 위해 공개모집을 한 결과 선발됐다.

고객자문단은 9월부터 오는 12월까지 운영된다. 주택관리공단은 입주민 고객헌장 개정, 관리업무 전반의 개선의견, 주거복지 프로그램 아이디어, 기타 특별민원에 대한 의견 등 자문의견을 수렴하고 반영할 예정이다.

강진성기자



 
25일 주택관리공단이 진주본사 대회의실에서 고객자문단 위촉식을 가진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주택관리공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경상남도 진주시 남강로 1065 경남일보사
  • 대표전화 : 055-751-1000
  • 팩스 : 055-757-1722
  • 법인명 : (주)경남일보
  • 제호 : 경남일보 -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
  • 등록번호 : 경남 가 00004
  • 등록일 : 1989-11-17
  • 발행일 : 1989-11-17
  • 발행인 : 고영진
  • 편집인 : 강동현
  • 고충처리인 : 최창민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지원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경남, 아02576
  • 등록일자 : 2022년 12월13일
  • 발행·편집 : 고영진
  • 경남일보 -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경남일보 -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gnnews@gnnews.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