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항만공사(사장 남기찬)는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에 국제공항 수준의 여객서비스시스템 도입을 위해 지난 27일 한국해운조합 본사 대회의실에서 한국해운조합(이사장 임병규)과 고객 중심 스마트여객시스템 공동 연구개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BPA는 2015년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 개장 이후 야외주차장을 확장하고 엘리베이터 및 에스컬레이터를 추가 설치하는 등 그동안 시설적인 측면의 개선에 많은 공을 들였다.
이를 위해 여객시스템 개발, 운영 및 터미널 관리에 노하우를 보유한 한국해운조합과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해 터미널 운영에 최적화된 스마트여객시스템 개발에 나선 것이다.
BPA 남기찬 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맞춤형 여객서비스시스템 도입으로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은 국내를 넘어 세계와 경쟁하는 터미널로 도약하게 될 것”이라고 했다.
손인준기자 sonij@gnnews.co.kr
BPA는 2015년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 개장 이후 야외주차장을 확장하고 엘리베이터 및 에스컬레이터를 추가 설치하는 등 그동안 시설적인 측면의 개선에 많은 공을 들였다.
이를 위해 여객시스템 개발, 운영 및 터미널 관리에 노하우를 보유한 한국해운조합과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해 터미널 운영에 최적화된 스마트여객시스템 개발에 나선 것이다.
BPA 남기찬 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맞춤형 여객서비스시스템 도입으로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은 국내를 넘어 세계와 경쟁하는 터미널로 도약하게 될 것”이라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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