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휴게소, 모바일 고객 설문조사 진행
진주휴게소, 모바일 고객 설문조사 진행
  • 정희성
  • 승인 2019.11.04 19:1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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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도로공사 남해고속도로 진주(부산방향)휴게소는 10월 말부터 더 나은 휴게소를 만들기 위해 모바일 고객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진주휴게소는 음식점 테이블에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설문조사 페이지에 접속한 뒤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에게 매월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해피콘을 증정한다.

이번 모바일 설문은 △이용한 시설 △관리 상태 △화장실 관리 상태 △근무자 서비스 △식당 판매 음식 △스낵코너 음식 △전문 브랜드 △편의점 판매 제품 △전체적인 위생 등에 관한 내용으로 진행된다.

진주휴게소는 고객 설문조사 결과를 휴게소 편의성 개선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김광수 소장은 “설문조사는 기간을 정해놓지 않고 연중 진행할 계획”이라며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모바일 설문조사를 진행하는 만큼 고객들의 날카로운 지적과 개선 사항에 대한 제안을 적극 수렴해 전국 최고의 고속도로 휴게소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정희성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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