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서울서 농수축산물 기획전 개최
고성군, 서울서 농수축산물 기획전 개최
  • 김철수
  • 승인 2019.11.07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고의 신비가 가득한 공룡나라 경남 고성군 우수 농·수·축산물이 2004년 여의도 직거래 장터 이후 15년만에 서울 시민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하여 서울 한복판에서 기획전을 개최했다.

고성군은 6~7일 양일간 서울 종로구 상생상회 앞에서 고성군내 20개 농·어가(업체)가 참여해 농·수·축·특산물 100여가지 품목 판매했다고 밝혔다.

서울시 지역상생교류단이 운영하는 상생상회는 서울과 전국 각 지역의 먹거리, 관광, 축제, 일자리 등 다양한 지역자원 정보를 원스톱으로 제공하고 우수한 대표 농특산물을 홍보·판매하는 상생교류 및 협력 네트워크 플랫폼이다.

백두현 고성군수, 박용삼 고성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 군농협지부장, 농·수·축·산림조합장 등은 이인영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박원순 서울시장, 정점식 국회의원을 초청하여 고성군의 먹거리를 알리기도 했다.

특히 남정석 셰프가 상생상회 지하 1층에서 고성군 특산물을 활용한 3가지 코스요리를 요리교실에서 선보여 서울지역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외내년 4월 17일부터 6월 7일까지 52일간 ‘사라진 공룡, 그들의 귀환’이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2020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홍보 부스도 별도 마련하여 서울지역 홍보활동도 했다.

김철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