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영 장군차김치찌개 등 3개 휴게소 명품음식 선정
진영 장군차김치찌개 등 3개 휴게소 명품음식 선정
  • 김순철
  • 승인 2019.11.07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도로공사 부산경남본부는 부산경남 EX-FOOD 경진대회를 개최하여 지역을 대표하는 고속도로 휴게소 음식 3개 메뉴를 선정했다고 7일 밝혔다.

EX-FOOD 경진대회에서는 부산경남 관내 휴게소 22개 메뉴 중 1차 평가를 통해 7개 메뉴를 선정하였고 이후 2차 평가를 진행하여 3개 메뉴가 최종 선발됐다.

1차 평가는 부산경남 관내 휴게소 22개 메뉴 중 외부 평가위원으로 구성된 평가단을 통해 선정했으며 진영(순천방향)휴게소 장군차생고기김치찌개, 문산(순천방향)휴게소 엄마손된장찌개, 사천(부산방향)휴게소 새싹삼힐링비빔밥, 산청(하남방향)휴게소 한방우불고기, 언양(서울방향)휴게소 묵은지김치찌개정식, 통도사(부산방향)휴게소 명품낙지덮밥, 양산(서울방향)휴게소 묵은지돼지갈비찜으로 7개 메뉴가 선정되었다.

2차 평가는 1차 선정 메뉴 경합을 통해 진영(순천방향)휴게소 장군차생고기김치찌개, 산청(하남방향)한방우불고기, 통도사(부산방향)휴게소 명품낙지덮밥이 선정됐다.

전성학 본부장은 “지역을 대표하는 음식인 만큼 공정성을 기반으로 올해 EX-FOOD는 가격, 맛, 품질 어느 것도 부족한 점이 없는 팔색조의 매력이 있는 음식이 선정되었다”며 “EX-FOOD는 선정으로 끝이 아니라 꾸준한 맛으로 고객이 먹고 만족하며 다시 찾는 음식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김순철기자 ksc2@gn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