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대 동아리팀, 부경 교육콘텐츠 대회 ‘최우수상’
경상대 동아리팀, 부경 교육콘텐츠 대회 ‘최우수상’
  • 박철홍 기자
  • 승인 2019.12.09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상대 기초교육원학습지원센터 GNU창의학습동아리 가로등 팀(대표 장동일)과 Gang D 팀(대표 김강현)이 ‘2019 제3회 부산·경남지역 대학연합 교육콘텐츠 대회(BIFEC)’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 별다른 영상제작소 팀(대표 하순낭)은 우수상을 수상했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가로등 팀(작품명:농사 천재, 대학교를 가다!)은 공부 과정을 농사에 대입해 설명함으로써 보는 이로 하여금 쉽게 공부법을 이해하고 연상할 수 있는 내용의 영상을 출품해 심사위원들의 높은 점수를 받았다.

Gang D 팀(작품명:공부는 가슴이 시킨다)은 1인이 기획·제작한 작품으로 뛰어난 영상미와 내용으로 심사위원들의 눈길을 끌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우수상을 수상한 별다른 영상제작소(작품명:(찍)신과 함께) 역시 주관식 문제 공부법을 재미있는 영상으로 나타내었으며 심사위원의 높은 점수를 받아 4위에 올라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대회는 15개 대학의 교수학습센터가 대학별 자체 공모전을 통해 3팀씩 선발하고 이들이 모두 본선에서 겨루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모두 41팀, 137명이 참가한 이번 대회에서 경상대는 2, 3, 4위로 최우수상 2팀, 우수상 1팀이 수상하는 성과를 올렸다.

경상대 기초교육원 교수학습지원센터 관계자는 “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 ‘나만의 공부 비법 사용자 제작 콘텐츠(UCC) 공모전’으로 선발한 3팀이 이번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전원 수상하는 성과를 내어 매우 기쁘다”라며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우수한 학습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박철홍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