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김지수 경남도의회 의장
[신년사] 김지수 경남도의회 의장
  • 경남일보
  • 승인 2019.12.31 1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350만 도민여러분! 희망찬 2020년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지난해 경남도의회는 모든 의원들이 한마음으로 각 분야에서 전문성을 발휘해 역동적인 생활정치와 신뢰 받는 의회상 정립을 위해,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펼쳐왔습니다.

이를테면 경남경제의 재도약과 일자리 창출, 현장소통 간담회 등을 통한 지역현안 해결,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감시를 강화하여 일하는 의회상 정립, 의회내부의 혁신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 소통과 협치의 정신을 최우선하여 상호존중과 화합의 정치를 펼치는 등 도의회의 의정활동 강화를 위한 초석을 놓고 내실을 다졌습니다.

올해는 그간의 의정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양적으로나 질적으로 더욱 성숙되고 생산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구체적으로 도민의 생활과 직결된 도정현안을 하나하나 챙겨나가겠습니다. 또 지방분권 강화를 위한 도의회 역할을 제고하는 한편 부마민주항쟁의 정신을 계승·발전시켜 나가겠습니다. 특히 도민과의 소통을 보다 활성화 하고, 의정활동의 전문성을 더욱 높이겠습니다.

존경하는 도민 여러분!

위험은 변화하지 않는 이들에게 찾아온다고 합니다.

올 한해 소통과 협치로 우리 앞을 가로막고 있는 수많은 고난과 역경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이를 오히려 새로운 도약의 기회로 만드는 저력을 보여주는 한해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우리 도의회에서도 350만 도민 곁으로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김지수 도의회의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