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핀다앱(App) ‘내 최저금리 찾기 서비스’ 론칭
BNK경남은행, 핀다앱(App) ‘내 최저금리 찾기 서비스’ 론칭
  • 황용인
  • 승인 2020.01.16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오는 17일 대출 중심 맞춤형 금융쇼핑앱(App) 핀다(Finda)가 제공 중인 ‘내 최저금리 찾기 서비스’에 ‘BNK신용대출’을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내 최저금리 찾기 서비스’는 금융위원회가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한 대출상품 비교 플랫폼이다.

BNK신용대출이 내 최저금리 찾기 서비스에 론칭됨에 따라 BNK경남은행 고객과 핀다 이용자들은 핀다앱에서 별도 서류 제출 없이 공인인증서와 소득정보 입력으로 금융권 8곳의 대출 상품 금리와 한도를 비교해 선택 가입할 수 있다.

디지털금융본부 최우형 그룹장은 “최근 금융쇼핑앱을 이용해 합리적으로 금융상품을 선택 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 대출 상품 금리와 한도가 한 눈에 쏙 들어오는 내 최저금리 찾기 서비스에서 경쟁력을 갖춘 BNK신용대출을 간편하게 이용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BNK신용대출을 다양한 금융쇼핑앱에서 이용할 수 있게 핀테크 업체와 협업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BNK경남은행은 핀다가 제공 중인 내 최저금리 찾기 서비스에 앞서 지난해 12월 11일 토스가 제공 중인 ‘내게 맞는 대출 찾기 서비스’에 BNK신용대출을 론칭한바 있다.

황용인기자 yongin@gnnews.co.kr

 

BNK경남은행은 오는 17일 대출 중심 맞춤형 금융쇼핑앱(App) 핀다(Finda)가 제공 중인 ‘내 최저금리 찾기 서비스’에 ‘BNK신용대출’을 론칭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