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모바일신용대출 리뉴얼
BNK경남은행, 모바일신용대출 리뉴얼
  • 황용인
  • 승인 2020.03.25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경남은행은 BNK경남은행모바일뱅킹앱(App) 전용 대출상품인 ‘BNK모바일신용대출’을 리뉴얼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16일 새로 오픈한 BNK경남은행모바일뱅킹앱과 함께 리뉴얼된 BNK모바일신용대출은 금리와 한도 등이 개선됐을 뿐만 아니라 편리한 부가기능이 추가됐다.

금리가 최저 연 2.3% 수준으로 더 낮아졌고 한도는 최대 2억원에서 최대 2억5000만원으로 늘었다.

공인인증서가 반드시 요구되던 스크랩핑(대출 심사를 위한 고객의 소득 및 재직 정보 확인)이 모바일인증만으로 가능해졌다.

또 ‘내게 맞는 대출한도조회 서비스’가 제공돼 금리와 한도를 3분만에 조회할 수 있다.

디지털금융본부 최우형 부행장보는 “BNK모바일신용대출 리뉴얼로 고객들이 더 유리한 조건으로 더욱 편리하게 자금을 융통할 수 있게 됐다”며 “신규 이용 고객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이용에 참고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BNK모바일신용대출 리뉴얼을 기념해 내달 16일까지 ‘BNK모바일신용대출 첫 달 이자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BNK모바일신용대출 신규 이용 고객 가운데 50명을 추첨해 첫 달 대출 이자(대출 원금 2000만원 기준 적용)를 캐시백하고 토스와 핀다 등 제휴사를 통해 BNK모바일신용대출을 이용한 고객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황용인기자 yongin@gnnews.co.kr

 
BNK경남은행은 BNK경남은행모바일뱅킹앱(App) 전용 대출상품인 ‘BNK모바일신용대출’을 리뉴얼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