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하모니는 랜선을 타고”
“봄의 하모니는 랜선을 타고”
  • 박성민
  • 승인 2020.04.19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시립합창단 아트온콘서트 ‘봄의합창’
창원시립합창단이 온라인으로 봄의 하모니를 전한다.

창원시립예술단은 코로나19 지역 확산 방지를 위해 상반기 공연을 잠정 연기한 가운데, 예술적 위로와 희망을 전하는 온라인 콘서트 아트온(ART ON) 시리즈로 관객을 만나고 있다. ‘아트온’은 ‘언제 어디서나 예술을 켜다’라는 뜻을 담고 있다.

‘봄의 합창’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창원시립합창단의 아트온콘서트(녹화공연)는 오는 23일 오후 4시부터 창원시립예술단의 유튜브 채널과, 24일 오후 6시에 창원TV에서 만날 수 있다.

이날은 실제 진해공연장에서 기획공연이 예정되어 있던 날이기도 해서 관객들의 아쉬움을 달래주는 의미도 담고 있다. 이번 무대는 ‘내 나라 내 겨레’, ‘perhaps love’, 뮤지컬 ‘마이 페어레이디’중 ‘I could have danced all night‘, ’아름다운 나라’ 등을 솔로, 듀엣, 중창의 소규모 무대로 선보여 흥겨운 봄의 기운을 전한다는 계획이다.

‘봄의 합창’은 3개의 시리즈로 2편은 5월 8일 오후 4시에, 3편은 5월 14일 오후 4시에 창원시립예술단 유튜브 채널에서 각각 상영할 계획이다.

박성민기자

 
창원시립예술단은 코로나19 지역 확산 방지를 위해 상반기 공연을 잠정 연기한 가운데, 예술적 위로와 희망을 전하는 온라인 콘서트 아트온(ART ON) 시리즈로 관객을 만나고 있다./사진=창원시립합창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