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문예회관, 홍동초 작가 사진전 개최
함양문예회관, 홍동초 작가 사진전 개최
  • 안병명
  • 승인 2020.04.22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4일 문예회관 전시실

함양문화예술회관은 코로나 19로 침체한 지역경기 활성화 및 2020함양산삼엑스포 분위기 조성을 위해 오는 5월 4일부터 홍동초 작가의 자연풍경 사진전을 연다.

이번 전시회는 애초 5월 1로 계획되었으나 사회적 거리 두기 운동이 연장되면서 5월4일부터 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개최된다.


전시회는 코로나 19 예방차원에서 개전식은 생략할 계획이며 관람객 2m 관람거리 유지, 마스크 착용, 발열체크, 방명록 작성, 전시관 수시방역 등 전시회 기간 철저하게 코로나 예방수칙을 지킬 예정이다.


또한, 코로나 19 때문에 방문을 꺼리는 관람객들을 위해 작가가 직접 문화예술회관 유튜브를 통해 사진에 얽힌 에피소드 및 촬영기법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홍동초 작가는 “최근 뇌출혈을 극복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자신이 찍었던 함양의 자연풍경을 전시하고 싶다”라는 소회를 밝혔다.


이번 전시 작품으로는 대봉산의 가을, 상 림 유채꽃, 서상덕유산의 봄, 여름, 가을, 겨울 등 함양의 아름다운 자연풍경을 전시할 예정이며 모든 작품들이 폭이 2m 이상 되는 대작들이다.


홍동초 작가는 “병환을 이겨내고 다시 전시회를 할 수 있었던 자신처럼 대한민국 함양도 코로나 19라는 국가적 재난을 극복하고 다시 도약하는 나라가 될 수 있을 것이라 믿으며 군민들에게 이번 전시회가 용기와 희망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안병명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