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약계층에 농축산물꾸러미 전달
취약계층에 농축산물꾸러미 전달
  • 황용인
  • 승인 2020.05.14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농협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위축된 취약 계층에 활기를 불어넣고 지역 농민들에게는 소득증진에 발 벗고 나섰다.

경남농협(본부장 윤해진)은 14일 농협 김해유통센터에서 국민생활 활력지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우리농축산물 꾸러미’를 경남광역푸드뱅크(센터장 정민화)와 일선 시·군 푸드뱅크에 통해 전달했다.

지역 농축산물의 소비 활성화는 물론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마련된 ‘우리농축산물 꾸러미’는 일선 시·군의 기초 푸드뱅크 등을 통해 경도내 취약계층 2100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경남농협은 이 외에도 우리농축산물로 만든 도시락 7500개도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이번 달 말까지 순차적으로 경남지역 취약계층에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경남농협 윤해진 본부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지만 특히 취약계층은 더욱 더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며 “경남농협은 농업인과 국민 모두가 함께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황용인기자 yongin@gnnews.co.kr



 
경남농협은 14일 농협 김해유통센터에서 국민생활 활력지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우리농축산물 꾸러미’를 경남광역푸드뱅크와 일선 시·군 푸드뱅크에 통해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