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같이 걸어 봄’ 진짜배기 고성체험 행사
‘우리 같이 걸어 봄’ 진짜배기 고성체험 행사
  • 김철수
  • 승인 2020.05.20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의 맛과 멋을 느껴볼 수 있는 진짜배기 고성체험행사가 송학동고분군에서 열린다.

군은 고성읍 송학동고분군을 찾는 관광객들을 위해 오는 6월말까지 매주 토, 일요일(오전 11시~오후 6시) ‘우리 같이 걸어 봄’이란 주제로 진짜배기 고성체험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찾아가는 문화행사 일환으로 △고성 문화관광 홍보와 더불어 고성에 대한 추억을 남기는 여행만들기 △가족단위 관광객을 위한 체험 △우수한 농·수·특산물 홍보 △판매로 문화재를 활용한 관광홍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개최한다.

행사장에 마련된 고성홍보관 ‘고성을 알고 싶어요’ 에서는 향후 고성의 관광정책 수립에 활용코자 고성군 문화관광 안내, 송학동고분군 세계문화유산등재 기원홍보와 고성을 다녀간 관광객 설문조사를 진행한다.

체험코너 ‘우리 같이 놀아요’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모형 컵 그림그리기, 공룡모양 목걸이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을 통해 가족단위 관광객들에게 체험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군은 행사기간 내 버스킹공연과 함께 인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SNS 핫플레이스인 송학동고분을 배경으로 사진촬영해서 업로드하거나 인근 관광시설을 방문하고 스탬프를 받아오거나 인증샷을 보여주는 관광객들에게는 고성사랑상품권을 지급한다.

김철수기자 chul@gnnews.co.kr

 

고성읍 송학동고분군에서 ‘우리 같이 걸어 봄’ 진짜배기 고성체험 행사가 개최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