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민축구단, 시흥과 아쉬운 무승부
진주시민축구단, 시흥과 아쉬운 무승부
  • 박성민
  • 승인 2020.05.24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반 이윤성 동점골로 1-1 비겨

진주시민축구단이 지난 23일 오후 3시 진주종합경기장에서 시흥시민축구단을 상대로 1대1로 무승부를 거뒀다.

지난 5월 16일 개막전에서 안정적인 수비력과 빠른 역습으로 충주시민축구단을 2대0으로 꺾으며 파란을 일으킨 진주시민축구단은 공격수에는 이윤성, 한건용 선수가 배치되었고, 측면에는 나준수, 은성수 선수가 자리했다. 미드필드에는 최창환, 심지훈 선수가 경기를 조율했고, 수비진에는 박광일, 변준범, 조성욱, 정준현 선수, 골키퍼에는 박성민 선수가 출전했다.

전반전부터 두 팀은 치열한 공방전을 펼치며 팽팽한 승부를 이어가던 중 전반 36분에 시흥시민축구단의 선제골이 터졌으나 진주시민축구단은 집중력을 잃지 않고 후반 26분에 이윤성 선수의 그림 같은 동점골로 균형을 맞추는 데 성공하며 경기를 마무리했다.

진주시민축구단 최청일 감독은 “이번 경기는 아쉽게 무승부를 기록하였지만 우리 팀의 충분한 가능성을 보았다”며“이번 경기를 반전의 기회로 삼아 더욱 철저한 전략분석을 통해 다음 경기에는 신생팀의 패기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0 K4리그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5월 기간 중 모든 경기는 무관중 경기로 리그가 진행 중이며, 진주시민축구단은 오는 5월 30일 이천시민축구단을 상대로 이천종합운동장에서 첫 번째 원정 경기를 가질 예정이다.

박성민기자

 

진주시민축구단이 지난 23일 오후 3시 진주종합경기장에서 시흥시민축구단을 상대로 1대1로 무승부를 거뒀다. 진주시민축구단이 경기 시작전 기념촬영을 가지고 있다. /사진제공=진주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