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정성한우, 전국 소비자 공략 나선다
고성정성한우, 전국 소비자 공략 나선다
  • 김철수
  • 승인 2020.06.03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군, 설성목장 첫 납품식
고성정성한우(대표 최택모)가 전국 소비자들의 식탁에 오른다.

3일 고성군 고성읍 율대리 제일농공단지 내에서 백두현 군수, 박용삼 고성군의회 의장, 박완욱 전국한우협회 고성군지부장, 김대현 ㈜신한양축산 대표, 오만호 제일리버스 대표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성정성한우가 설성목장에 첫 납품식을 가졌다.

이날 납품된 정성한우는 1차분 9마리, 1억 2000만원어치다. 앞으로 2회 18마리(2억 4000만원)가 납품될 예정이며, 유통 상황을 검토하여 지속적으로 납품한다는 계획이다.

고성정성한우를 납품받은 설성목장은 ‘목장에서 식탁까지 안전하고 신선하게’ 라는 슬로건으로 지난 1976년 10마리의 한우로 시작해 직영목장·계열·위탁농가 포함 8000두를 사육하고 있는 무항생제 한우 유통회사로,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쿠팡, G마켓 등 국내 유명 온·오프라인 매장에 납품하고 있다.

이번 설성목장 납품은 지난 4월 29일 있었던 신세계백화점(마산점) 입점으로 고성정성한우 인지도가 높아진 결과로 보여진다.

신세계백화점 마산점 내 한우를 취급하는 매장은 고성 정성한우 매장이 유일하며 고성 정성한우만 취급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마산점 입점에 앞서 SSG닷컴(WWW.SSG.COM)에서는 스테이크용 채끝 등 7종의 정성한우를 판매하고 있다.

김철수기자 chul@gnnews.co.kr



 
고성정성한우 서울 수도권 소비자 식탁에 오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