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강기안전공단, 고객 만족도 결의
승강기안전공단, 고객 만족도 결의
  • 강진성
  • 승인 2020.06.07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개월간 전 지사 CS리더 워크숍 추진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이 승강기 안전과 관련해 최상의 공공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2020년 찾아가는 CS리더 워크숍’을 7개월에 걸쳐 전국 지사에서 실시하다.

지난 5월 28일 전남동부지사에서 시작한 이번 워크숍은 CS리더의 역할 정립 및 역량강화, 지사 직원들의 고객서비스 마인드 제고를 통한 고객관계관리(CRM) 스킬 향상, 고객 불만사례 공유 및 개선방안 등을 공유하게 된다.

공단 전국 지사 모든 직원들이 참가하며 7개월간 각 지사별로 찾아가는 CS워크숍 형태로 진행된다.

김영기 이사장은 “이번 워크숍을 계기로 고객의 니즈 및 눈높이에 맞는 공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생활안전 전문기관으로 발돋움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진성기자



 
지난 5월 28일 한국승강기안전공단 전남동부지사 직원들이 2020년 CS리더 워크숍을 마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승강기안전공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경상남도 진주시 남강로 1065 경남일보사
  • 대표전화 : 055-751-1000
  • 팩스 : 055-757-1722
  • 법인명 : (주)경남일보
  • 제호 : 경남일보 -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
  • 등록번호 : 경남 가 00004
  • 등록일 : 1989-11-17
  • 발행일 : 1989-11-17
  • 발행인 : 고영진
  • 편집인 : 강동현
  • 고충처리인 : 최창민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지원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경남, 아02576
  • 등록일자 : 2022년 12월13일
  • 발행·편집 : 고영진
  • 경남일보 -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경남일보 -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gnnews@gnnews.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