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펀드가입 이벤트 실시
BNK경남은행, 펀드가입 이벤트 실시
  • 경남일보
  • 승인 2020.06.18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경남은행은 오는 30일까지 ‘BNK 핵심 펀드 4종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BNK 튼튼단기채 증권투자신탁(채권), BNK 글로벌 AI 증권자투자신탁 H/UH(채권혼합-재간접형), BNK K200인덱스 증권투자신탁(주식-파생형), BNK K200지수 2배 레버리지 증권투자신탁(주식-파생형) 등 4종이며 거치식으로 1000만원 이상 가입하면 된다.

또 적립식으로 월 20만원 이상ㆍ 3년 이상 가입하면 되고 중복 참여(가입)도 가능하다.

WM상품부 이정훈 부장은 “BNK 핵심 펀드는 특징과 성향 등이 각각 다른 4종의 펀드로 구성됐다. 고객 성향에 맞는 펀드에 가입해 효율적인 재테크 수단으로 활용하기를 바란다”며 “얼마 남지 않은 이벤트 기간 펀드에 가입하고 문화상품권을 받아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BNK 핵심 펀드 4종 중 하나인 BNK 튼튼단기채 증권투자신탁(채권)은 단기 자금 운용에 적합한 투자상품으로 잔존만기 6개월에서 1년 내외인 채권 투자로 시중금리 대리 초과 수익을 추구한다.

BNK 글로벌 AI 증권자투자신탁 H/UH(채권혼합-재간접형)은 글로벌 ETF(상장지수펀드)에 투자하는 자산배분 펀드로 인공지능(Deep Learning)을 활용해 포트폴리오를 구성, 고객 니즈에 맞게 환헤지형과 환노출형 투자가 가능하다.

BNK K200인덱스 증권투자신탁(주식-파생형)은 저렴한 보수와 탁월한 분산 투자를 통해 대한민국 주식시장의 수익률을 추종, KOSPI200지수를 추종하기 위해 부분복제기법을 활용해 시장 수익률에 근접한 성과를 기대할 수 있다.

BNK K200지수 2배 레버리지 증권투자신탁(주식-파생형)은 사전과 사후에 철저한 추적오차(Tracking Error)관리로 운용, KOSPI지수200지수의 일일등락률의 양(陽) 2배 내외의 수익률을 추구한다.

 
BNK경남은행은 오는 30일까지 ‘BNK 핵심 펀드 4종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