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정동원 팬카페 이웃돕기 물품 나눔
미스터트롯 정동원 팬카페 이웃돕기 물품 나눔
  • 최두열
  • 승인 2020.06.21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팬카페 동그라미, 복지사각지대 6세대에 300만원 상당 생필품 전달

하동군은 미스터트롯 정동원 공식 팬카페 동그라미(우주총동원)가 지난 19일 지역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6세대에 3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물품 전달을 위한 성금은 지난 5월 16∼29일 정동원 팬카페 회원을 대상으로 한 녹차 판매 기부 적립금 이벤트를 통해 조성됐다.

하동차생산자협의회(회장 김태종)가 주최하고 알프스푸드마켓이 주관한 이벤트는 알프스푸드마켓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됐으며, 우전·세작·발효차 등 녹차 판매금액의 일부를 기부 적립금으로 마련했다.

특히 이 이벤트에 참여한 정동원 공식 팬카페 동그라미의 활약으로 알프스푸드마켓 내 녹차뿐만 아니라 다른 하동 농·특산물 판매량도 크게 늘었다.

이에 정동원 공식 팬카페 동그라미 스태프들과 하동차생산자협의회, 알프스푸드마켓은 적립금을 복지사각지대에 지원키로 하고, 팬카페 동그라미가 이날 직접 6세대를 방문해 물품을 전달했다.

물품은 주·부식류 등 해당 세대가 실제로 필요로 하는 생활필수품 등을 조사해 세대당 50만원 상당씩 전달됐다.

이재훈 특화산업과장은 “어려운 경제상황을 타개하고 정동원 팬카페가 솔선수범해 이벤트를 제안한데 대해 고마움을 전하며, 세계중요농업유산 하동녹차의 저변 확대도 크게 기여했다”고 말했다.


최두열기자

 

정동원 팬카페회원들이 윤상기 군수(중앙)에게 이웃돕기 물품을 기탁하고 증서를 들어보이고 있다. /사진제공=하동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