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문화재단, ‘굴리굴리 프렌즈 기획전’ 개최
거창문화재단, ‘굴리굴리 프렌즈 기획전’ 개최
  • 이용구
  • 승인 2020.06.29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창문화재단(이사장 구인모 군수)은 오는 7월 1일부터 7월 30일까지 거창문화센터 내 전시실에서 ‘2020 Lovely GOOLY GOOLY Friends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거창지역에서 선보이는 첫 어린이 전시로 ‘굴리굴리 친구들’ 캐릭터를 주제로 한 작품을 만날 수 있으며 아트·작품전시, 아트플레이(체험), 인스타그래머블(포토존) 전시로 메인키워드를 구성한다.

‘아트·작품전시’에는 굴리굴리 친구들 캐릭터 중 러블리 데이지를 주제로 한 작품 50~80여 점을 전시한다. 특히 ‘아트플레이(체험)’는 일반적인 관람형(보여주기식) 전시 형태가 아닌 관람객이 직접 참여·제작해 즐거움을 느끼며 참여 유도를 이끄는 체험형 전시로 진행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인스타그래머블’는 포토존이란 의미를 가지고 있어 전시기간 동안 관람객들이 ‘사진’을 찍어 공유하고 싶은 전시 장면을 만들어 바이럴(SNS)을 통해 타인의 방문을 유도하며 이와 더불어 전시 홍보 효과도 상승시킬 수 있다.

전시 문의사항은 거창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gccf.or.kr)를 참조하거나 전화(055-940-8460)로 문의하면 된다.구인모 군수는 “전시를 통해 군민들의 지친 마음을 치유하고 동심을 찾아가는 시간을 가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이용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