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는 경남관광 대표 브랜드 슬로건 아이디어를 공모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다른 지역과 다른 경남관광만의 특징과 매력을 잘 표현할 수 있는 대표 관광브랜드 슬로건을 개발해 다각적인 홍보마케팅에 활용하려고 마련했다.
경남관광재단이 주관하는 이번 공모는 내달 26일까지 한달간 진행된다.
경남관광에 관심 있는 우리나라 국민이면 누구나 1인당 3건까지 응모할 수 있다.
국내외 마케팅에 모두 활용할 수 있도록 짧고 간결한 ‘영문 형태의 슬로건’과 경남의 문화·명소·축제·음식 등 분야별 특징을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메시지(국·영문 혼용 가능)가 공모 대상이다.
수상작은 창의성, 대표성, 명료성, 활용성 등의 분야로 심사위원회 평가와 도민 설문조사 결과를 반영해 10월 초 선정할 예정이다.
정만석기자
이번 공모는 다른 지역과 다른 경남관광만의 특징과 매력을 잘 표현할 수 있는 대표 관광브랜드 슬로건을 개발해 다각적인 홍보마케팅에 활용하려고 마련했다.
경남관광재단이 주관하는 이번 공모는 내달 26일까지 한달간 진행된다.
경남관광에 관심 있는 우리나라 국민이면 누구나 1인당 3건까지 응모할 수 있다.
수상작은 창의성, 대표성, 명료성, 활용성 등의 분야로 심사위원회 평가와 도민 설문조사 결과를 반영해 10월 초 선정할 예정이다.
정만석기자
저작권자 © 경남일보 -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