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위한 아동극 ‘강아지똥’ 공연
어린이 위한 아동극 ‘강아지똥’ 공연
  • 손인준
  • 승인 2020.08.03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양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양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정순성)이 오는 8일 양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아동극 ‘강아지똥’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움직이는 그림동화로 제1회 아동문학상 수장작인 고(故) 권정생 선생의 ‘강아지똥’을 극단 ‘모시는 사람들’ 최초로 무대에 옮긴 어린이 연극이다.


“난 더러운 똥인데 어떻게 착하게 살 수 있을까 아무짝에도 쓸 수 없을 텐데…” 길바닥에 굴러다니는 쓸모없는 강아지똥이 거름이 되어 아름다운 민들레꽃으로 다시 피어나기까지 자신의 몸을 희생하는 아름다운 이야기와 그림으로 담겨 있는 ‘강아지똥’은 창작 그림책 최초로 100만 부를 돌파한 최대의 베스트셀러다.


자신의 존재 가치를 발견하는 경험을 통해 스스로를 사랑하게 되고 생명의 소중함을 느끼게 되는 과정을 이젠 책이 아닌, 무대 위로 담아 보여진다.


코로나19로 인해 정서적인 교감이 부족한 현실에서 보잘 것 없고 하찮은 것이라도 누구에게나 소중하다는 따뜻한 메시지를 줄 이번 공연을 많을 시민과 어린이(36개월 이상)들이 관람할 좋은 기회이다.


예매는 양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www.yangsanart.net)에서 PC 및 모바일로 가능하며, 전석 1만원 이다.
문화예술회관 공연소식은 카카오톡 채널 ‘양산문화예술회관’과 인스타그램 ‘@yangsanar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인준기자 sonij@gn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