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디지털 업무 환경 구축
중진공, 디지털 업무 환경 구축
  • 강진성
  • 승인 2020.08.09 19:1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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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중진공)은 직원들이 출장중에도 행정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모바일 전자결재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디저털 업무환경을 마련했다.

9일 중진공은 비대면 중심 패러다임 전환에 발맞추어 모바일 전자결재 시스템 ‘KOSME 스마트 오피스’를 도입하고 직원들에게 시간과 장소에 제약이 없는 디지털 업무 환경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직원들은 외부출장 등으로 사무실 근무가 어려운 경우에도 스마트기기를 통해 행정 업무 처리가 가능해져 업무 효율성 향상 및 신속한 기업지원이 가능하다.

실시간으로 문서결재 처리를 할 수 있고 업무자료 열람과 정보공유도 가능하다.

중진공은 업무적 특성과 지방이전에 따른 지리적 특성으로 모바일 전자결재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높았다. 이에 올해 상반기부터 시스템 기능과 브랜드명에 대해 직원의견을 수렴했고, 이달 구축을 완료했다.

강진성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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