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銀, 동부산권 일광지점 개점
부산銀, 동부산권 일광지점 개점
  • 황용인
  • 승인 2020.09.14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부산은행은 14일 동부산권 영업 채널 효율화와 새로운 성장 동력 창출을 위해 부산 기장군 일광면에 일광지점을 신설했다.

부산광역시 내 대규모 택지지구인 일광지구(일광신도시)에 개점한 일광지점은 인근에 장안산단 등 5개의 산업단지와 정관신도시가 인접해있으며 신규 아파트 1만세대와 총35필지에 달하는 중심상업지역 내에 근린상가 등이 개발 중에 있다.

부산은행은 아파트 및 상가 중심의 금융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되는 이 지역에 개인 및 소매기업을 아우르는 개인리테일 점포운영을 통해 안정적 자산 성장과 더불어 지역 밀착 금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지점 내에 인근 지역민들의 쉼터 공간을 마련하는 등 친근하고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부산은행 관계자는 “앞으로 지역 대표은행으로서 인근 기업과 지역민들에게 다양한 금융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은행은 코로나 19 확산 예방을 위해 별도의 개점행사 대신 전통시장상품권과 개점 축하 선물로 받은 쌀을 지역 저소득층에게 전달했다.

황용인기자 yongin@gnnews.co.kr

 

BNK부산은행은 동부산권 영업 채널 효율화와 금융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부산 기장군 일광면에 일광지점을 개점했다.
BNK부산은행은 부산시 관내 대규모 택지구인 일광지구에 일광지점을 개점하고 받은 쌀을 지역 저소득층에게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