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 온라인 설문조사 실시
경남도는 경남관광 대표 브랜드 슬로건 결정을 위한 온라인 도민 설문조사를 14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진행한다.
이에앞서 도와 경남관광재단은 도내 관광만의 특징과 매력을 잘 표현할 수 있는 대표 브랜드 슬로건 개발을 위해 지난 7월27일부터 8월 26일까지 한 달간 전 국민을 대상으로 공모를 진행한 바 있다.
공모내용은 국내·외 마케팅에 모두 활용하기 위해 1개의 ‘슬로건(영문)’과 경남의 문화·명소·축제·음식 등 분야별 특징을 표현할 수 있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메시지(4~5개)로 구성됐다.
공모결과 총 517건의 작품이 참여했으며 관광·문화·브랜딩 등 관련 전문가 8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총 8개 후보작을 선정했다.
후보작은 Be-course Gyeongnam!(비코스 경남!), Do-Go! Do-Go! Gyeongnam!(두고!두고! 경남!), DREAM Gyeongnam!(드림 경남!), ENJOY Gyeongnam(인조이 경남), High five! Gyeongnam(하이파이브! 경남), Let’s SWEET(렛츠 스윗), Search for DREAM(서치 포 드림), TASTY GyeongNam(테이스티 경남) 등이다.
설문은 경남도 홈페이지 경남1번가(www.gyeongnam.go.kr/gn1st) 온라인 설문조사 게시판에서 참여할 수 있다.
도는 1차 심사위원회 점수 60점과 2차 도민설문 조사 점수 40점을 합산해 최우수 1개, 우수 1개, 가작 6개를 최종 선정하고 수상작을 바탕으로 BI(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을 제작해 각종 경남관광 홍보마케팅에 활용할 방침이다.
이재철 도 관광진흥과장은 “경남관광을 대표할 브랜드 슬로건을 선정하기 위한 설문조사인 만큼 도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정만석기자
이에앞서 도와 경남관광재단은 도내 관광만의 특징과 매력을 잘 표현할 수 있는 대표 브랜드 슬로건 개발을 위해 지난 7월27일부터 8월 26일까지 한 달간 전 국민을 대상으로 공모를 진행한 바 있다.
공모내용은 국내·외 마케팅에 모두 활용하기 위해 1개의 ‘슬로건(영문)’과 경남의 문화·명소·축제·음식 등 분야별 특징을 표현할 수 있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메시지(4~5개)로 구성됐다.
공모결과 총 517건의 작품이 참여했으며 관광·문화·브랜딩 등 관련 전문가 8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총 8개 후보작을 선정했다.
후보작은 Be-course Gyeongnam!(비코스 경남!), Do-Go! Do-Go! Gyeongnam!(두고!두고! 경남!), DREAM Gyeongnam!(드림 경남!), ENJOY Gyeongnam(인조이 경남), High five! Gyeongnam(하이파이브! 경남), Let’s SWEET(렛츠 스윗), Search for DREAM(서치 포 드림), TASTY GyeongNam(테이스티 경남) 등이다.
설문은 경남도 홈페이지 경남1번가(www.gyeongnam.go.kr/gn1st) 온라인 설문조사 게시판에서 참여할 수 있다.
도는 1차 심사위원회 점수 60점과 2차 도민설문 조사 점수 40점을 합산해 최우수 1개, 우수 1개, 가작 6개를 최종 선정하고 수상작을 바탕으로 BI(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을 제작해 각종 경남관광 홍보마케팅에 활용할 방침이다.
이재철 도 관광진흥과장은 “경남관광을 대표할 브랜드 슬로건을 선정하기 위한 설문조사인 만큼 도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정만석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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