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시장 김일권)는 지난 26일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아 양산시 SNS서포터즈를 대상으로 비대면(Untact) 간담회를 개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간담회는 비대면으로 진행하기 위해 화상회의시스템인 줌(ZOOM)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양산시 SNS서포터즈 15명, 유호진 소통담당관을 비롯한 홍보담당자가 참여했다.
간담회에서는 종전 관광명소 소개 일색의 홍보방식에서 탈피, 좀 더 다양한 분야로 활동의 폭을 넓혀야 한다는 의견과 함께 양산시 SNS 홍보방식 개선방향에 대해 토의했다.
2021년 양산시 시정홍보의 방향은 소통과 참여를 통한 시민의 삶에 깊숙이 스며드는 공감 행정 구현이다.
이를 위해 SNS를 활용한 소통강화와 딱딱한 시정홍보 방식을 탈피해 시민참여, 자체제작 유튜브를 통해 시정 궁금증을 해소하겠다는 방침이다.
손인준기자 sonij@gnnews.co.kr
이번 간담회는 비대면으로 진행하기 위해 화상회의시스템인 줌(ZOOM)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양산시 SNS서포터즈 15명, 유호진 소통담당관을 비롯한 홍보담당자가 참여했다.
간담회에서는 종전 관광명소 소개 일색의 홍보방식에서 탈피, 좀 더 다양한 분야로 활동의 폭을 넓혀야 한다는 의견과 함께 양산시 SNS 홍보방식 개선방향에 대해 토의했다.
이를 위해 SNS를 활용한 소통강화와 딱딱한 시정홍보 방식을 탈피해 시민참여, 자체제작 유튜브를 통해 시정 궁금증을 해소하겠다는 방침이다.
손인준기자 sonij@gn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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