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주조가 새롭게 선보인 소주 브랜드 ‘다이아몬드’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대선주조(대표 조우현)는 지난 26일 출시한 신제품 ‘다이아몬드’가 출시 5일 만에 약 45만 병이 판매됐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2017년 1월 대선주조가 출시한 주력제품 대선소주의 초기 주문량을 훌쩍 뛰어넘은 수치다.
현재 ‘다이아몬드’는 도매장 주문을 통해 대형마트, 업소, 슈퍼 등에 공급되고 있으며 오늘부터 편의점에 입점을 시작한다.
소비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투명한 병과 은은한 광택이 빛나는 라벨이 더해져 실제 다이아몬드를 연상시키는 제품 디자인으로 특히 젊은 층 사이에서 연일 화두에 오르고 있다.
하승우기자
대선주조(대표 조우현)는 지난 26일 출시한 신제품 ‘다이아몬드’가 출시 5일 만에 약 45만 병이 판매됐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2017년 1월 대선주조가 출시한 주력제품 대선소주의 초기 주문량을 훌쩍 뛰어넘은 수치다.
소비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투명한 병과 은은한 광택이 빛나는 라벨이 더해져 실제 다이아몬드를 연상시키는 제품 디자인으로 특히 젊은 층 사이에서 연일 화두에 오르고 있다.
하승우기자
저작권자 © 경남일보 -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