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단감 페이스북·카카오톡 퀴즈 이벤트
창원단감 페이스북·카카오톡 퀴즈 이벤트
  • 이은수
  • 승인 2021.09.09 17:3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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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원단감명품화사업단은 8일부터 ‘창원단감 페이스북·카카오톡 퀴즈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창원단감가공품에 대한 관심을 증대시키고, SNS를 통한 입소문 유발로 홍보를 강화하기 위해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이달 8일부터 17일까지 SNS(페이스북·카카오톡)에서 창원단감을 검색해 페이스북 팔로우 또는 카카오톡 채널추가 후, 이벤트 게시물에 퀴즈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할 계획이며, 페이스북 및 카카오톡 퀴즈 이벤트에 동시 참여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 발표는 9월 24일 개별 DM(다이렉트 메시지)를 발송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단감김치 400g(10명), 텀블러(10명), 고급우산(10명) 경품이 제공된다.

사업단 관계자는 “창원단감가공품 판매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SNS 이벤트, 할인 판매 홍보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사업단은 2018년 향토산업 육성사업 공모에 선정돼 총사업비 30억 원을 투입해 가공제품 개발(단감빵, 떡, 김치, 젤리, 소스 등) 및 상품화, 생산시설 구축을 완료했으며, 사업 마지막 연차인 올해는 소비시장 확대를 위해 홍보·마케팅, 국내·외 판매망 구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은수기자 eunsu@gnnews.co.kr

 
창원단감 페이스북·카카오톡 퀴즈 이벤트
한편, 사업단은 2018년 향토산업 육성사업 공모에 선정돼 총사업비 30억 원을 투입해 가공제품 개발(단감빵, 떡, 김치, 젤리, 소스 등) 및 상품화, 생산시설 구축을 완료하였으며, 사업 마지막 연차인 올해는 소비시장 확대를 위해 홍보·마케팅, 국내·외 판매망 구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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