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신뢰·감동 민원행정 펼치겠습니다”
함양군 “신뢰·감동 민원행정 펼치겠습니다”
  • 안병명
  • 승인 2021.11.24 17:5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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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개 읍면 민원문화개선 스티커 부착
함양군 민원봉사과는 최근 올바른 민원문화를 만들고자 ‘폭언이 아닌 대화로, 협박이 아닌 요청으로, 모욕이 아닌 존중으로’라는 문구가 적힌 민원문화개선 스티커를 제작해 11개 읍·면 민원담당부서에 부착했다.

이번에 민원봉사과에서 제작한 민원문화개선 스티커는 신뢰와 감동행정, 민원인과 소통행정을 펼치겠다는 민원봉사과 직원들의 의지가 담겼다.

이와 함께 민원봉사과에는 방문 민원인에게 쾌적하고 편리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민원전용컴퓨터, 팩스, 복사기, 혈압측정기 시설을 갖춰 놓고 민원안내 도우미 운영으로, 군민에게 더욱 다가가고자 환경조성에도 힘쓰고 있다.

한편, 이정애 민원봉사과장은 “고객 감동 민원서비스 시대에 걸맞게 청렴도 향상과 군민들이 소통·체감하는 감동하는 선진행정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도입해 민원만족도 제고에 온 힘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안병명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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