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도서관, 직원 대상 고객 만족 교육
김해도서관, 직원 대상 고객 만족 교육
  • 강진성
  • 승인 2022.08.31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도교육청 김해도서관은 민원인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CS, Customer Satisfaction) 교육’을 지난 26일 실시했다.

이날 김해도서관은 정유미 SSC교육컨설팅 대표를 초청해 △고객 만족의 정의 △고객의 유형 파악 △고객 만족 언어 알기 △사례별 민원 대응법 등에 대해 교육했다.

강만조 김해도서관장은 “이용객이 늘 즐거운 마음으로 도서관을 방문할 수 있도록 항상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편안하게 독서하는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강진성기자 news24@gnnews.co.kr

 
지난 26일 김해도서관에서 정유미 SSC교육컨설팅 대표가 도서관 직원들을 대상으로 고객만족에 대해 강의하고 있다. 사진제공=김해도서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경상남도 진주시 남강로 1065 경남일보사
  • 대표전화 : 055-751-1000
  • 팩스 : 055-757-1722
  • 법인명 : (주)경남일보
  • 제호 : 경남일보 -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
  • 등록번호 : 경남 가 00004
  • 등록일 : 1989-11-17
  • 발행일 : 1989-11-17
  • 발행인 : 고영진
  • 편집인 : 강동현
  • 고충처리인 : 최창민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지원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경남, 아02576
  • 등록일자 : 2022년 12월13일
  • 발행·편집 : 고영진
  • 경남일보 -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경남일보 -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gnnews@gnnews.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