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일보 경제포럼 제3기 원우회가 주최하고 경남일보 경제연구소가 후원하는 제1회 경남일보 경제포럼 3기 회장 배 골프대회가 24일 의령 리온CC에서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지난 3월 수료한 3기 원우회가 1기, 2기 선배 기수를 초청한 행사로 성황리에 진행됐다.
경기결과 메달리스트 석봉환 원우(2기), 신페리오 우승 조성권 원우(3기), 신페리오 준우승 최덕용 원우(2기), 롱기스트 이창일 원우(3기), 니어리스트 이상필 원우(3기)가 차지했다
강원덕 3기 원우회장은 환영사에서 “경남일보 경제포럼 제3기 원우회가 수료 이후에도 변함없는 애정과 적극적인 참여로 오늘 행사가 마련됐다”며 “참석해 주신 선배 기수와 연구소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정명덕 3기 원우회 골프회장은 “원우회의 화합과 친목을 위한 골프대회에서 좋은 경기력과 매너를 보여준 참석자들과 대회 준비를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준비위원회에 감사드리고 경남일보 경제포럼의 수료생들이 이를 통해 평생 친구의 우의를 다지자”고 전했다.
한편, 제4기 경남일보 경제포럼은 5월 8일까지 모집 중이며, 5월 22일 개강을 앞두고 있다.
정희성기자
저작권자 © 경남일보 -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