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군은 지난 1일 신속하고 친절한 민원 처리로 행정에 대한 군민의 신뢰도와 만족도 향상에 기여한 ‘2024년 상반기 민원 처리 우수 공무원’을 선정, 시상했다고 밝혔다.
군은 일선에서 묵묵히 일하는 민원 처리 담당자들을 격려하고, 사기를 높이고자 △스피드 행복민원 서비스 △민원 처리 만족도 조사 △고충 민원 성실(최다) 처리 3개 분야에서 5명을 선발해 표창장과 포상금을 수여했다.
신속한 민원 처리에 기여한 ‘스피드 행복민원 서비스’ 부문에는 경제기업과 양태희, 가족정책과 박정은 주무관이, 민원 만족도 조사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한 ‘민원 처리 만족도 조사’ 부문에는 경제기업과 김준희, 환경보호과 배슬미 주무관이, 다양한 고충 민원을 처리한 ‘고충 민원 성실(최다) 처리’ 부문에는 지역활력추진단 유철웅 주무관이 선정되었다.
군은 민원 서비스를 개선하고 신속 정확한 민원 처리를 유도하고자 상·하반기 2회에 걸쳐 우수 공무원을 선정, 표창장과 포상금을 지급해 자긍심과 업무 의욕을 높이고 있다.
하승철 군수는 “앞으로도 민원인의 편에서 생각하고, 군민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는 민원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하며 “빠르고 정확한 민원 처리로 하동군민이 신뢰하고 감동하는 민원 행정 서비스를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윤관기자 kyk@gnnews.co.kr
군은 일선에서 묵묵히 일하는 민원 처리 담당자들을 격려하고, 사기를 높이고자 △스피드 행복민원 서비스 △민원 처리 만족도 조사 △고충 민원 성실(최다) 처리 3개 분야에서 5명을 선발해 표창장과 포상금을 수여했다.
신속한 민원 처리에 기여한 ‘스피드 행복민원 서비스’ 부문에는 경제기업과 양태희, 가족정책과 박정은 주무관이, 민원 만족도 조사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한 ‘민원 처리 만족도 조사’ 부문에는 경제기업과 김준희, 환경보호과 배슬미 주무관이, 다양한 고충 민원을 처리한 ‘고충 민원 성실(최다) 처리’ 부문에는 지역활력추진단 유철웅 주무관이 선정되었다.
하승철 군수는 “앞으로도 민원인의 편에서 생각하고, 군민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는 민원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하며 “빠르고 정확한 민원 처리로 하동군민이 신뢰하고 감동하는 민원 행정 서비스를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윤관기자 kyk@gn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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