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FC 풍성한 이벤트를 맘껏 누리세요

누적관중 100만 돌파 기대…승용차 등 경품

2012-04-04     임명진

경남FC가 오는 8일 오후 3시 창원축구센터에서 열리는 전북 현대 와의  홈 경기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눈길을 끈다.

3일 경남FC는 전북현대와의 홈 경기에 100만 관중 돌파를 할 것으로 예상하고, 승용차 1대를 경품으로 제동한다. 또한 시즌권 3만매 판매 돌파를 기념해 시즌권을 제시하고 전북과의 홈경기에 선착순 입장 관중 500명을 대상으로 1번, 2번, 8번 출입구에서 피자를 나눠줄 계획이다. 

또한 붉은 유니폼을 입고 입장하는 관중은 선착순 300명에게 강승조 브로마이드를 증정하고, 입장권도 1000원 할인해 준다.

이뿐 아니다. 일반 관중들에게 재미있는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메가스토어 2층에서 피켓 제작 교실을  운영한다. 초보자들도 참여가 가능하며 경기

종료 후 제작된 피켓을 메가스토어에서 수거하여 가장 재미있는 피켓을 제작한 팬에게 주장 강승조 선수가 함께 저녁식사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장내 이벤트로는 하프타임 행사로 험멜 광고영상 문자 퀴즈를 진행해 추첨으로 10명에게 험멜 운동화를 제공한다.

장외 이벤트는 메가스토어 앞 광장에서의 야외 공연, 페이스 페인팅 (8번 게이트), 어린이 들을 위한 에어바운스(메가스토어앞 광장) 운영, 자동차 전시회 등이 준비돼 있다.

온라인 이벤트도 마련됐다.

경남FC는 팬들을 축구보는 묘미에 빠져 들게 하고 경기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경남FC 공식 트위터(@gyeongnamfc)를 통해 홈경기가 있는 주 수요일 오후5시에 질문에 대한 답을 트위터로 전송하면 매 경기 5명에게 입장권 2매씩을 증정한다.

온라인을 통해 경기의 감동과 재미를 전달하기 위해 경남FC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fc2006) 을 통해 홈 경기 시작 시간 ~ 종료 3일 후까지 <경기보러 왔어요. 인증샷 찰칵> 이벤트를 진행한다.

팬들이 홈경기를 직접 관전한 것을 인증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사진을 등록하면 되는데 사진과 함께 경기 관전 후기도 함께 작성해 올리면 된다. 상품은 5명을 선정해 사인볼 5개를 선물로 지급한다.

그밖에 세븐스프링스 MOM을 맞춰라, 험멜 매치데이 틀린 그림 찾기 등의 풍성한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