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스포츠 후원 강화

2012-04-09     황상원

쉐보레가 국내 최고 인기의 대중 스포츠인 프로야구와 모터스포츠 후원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나선다.

한국지엠주식회사는 롯데 자이언츠 구단 스폰서십을 비롯해 SK와이번스 스폰서십, 두산 베어스, 네이버 프로야구 섹션 후원 등을 통해 쉐보레 브랜드 노출 효과를 높임과 동시에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쉐보레는 대한민국 최고의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와 자동차의 폭발적인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모터스포츠를 지속적으로 후원해 국내 고객들의 삶 속에서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