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밤 가득 채운 감성 멜로디

(주)웰리브, 2012년 봄철 정기음악회 '봄이여 오라'

2012-05-10     김종환


종합서비스 전문기업 (주)웰리브(대표 이상우)가 커피 & 베이커리 전문점 ‘씽크쌩크’ 옥포 본점 야외공연장에서 봄철 정기음악회 ‘봄이여 오라!’를 개최했다.

싱그러운 봄의 향기를 가득 담아 고객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음악회를 만들겠다는 취지로 시행된 이번 음악회는 지역민들로부터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주)웰리브 사내 콘테스트를 통해 미리 선발된 5개의 포토종이컵 선발작에 관람객들이 가장 마음에 드는 곳에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 1부 이벤트에는 애드미럴 호텔 1일 숙박권, 거제휴게소 전통 음식전문점 ‘한상’시식권, 웰리브상품권, 씽크쌩크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었다. 거제윈드오케스트라(단장 김상진, 지휘 유철근)의 웅장한 시그널송으로 진행된 2부 음악회에는 합주뿐만 아니라, 마림바 독주(박성찬), 바이올린 독주(유예경), 성악 독창(김옥주), 관객과 함께 부르는 합창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음악회의 메인 연주를 맡은 거제윈드오케스트라는 아프리칸 심포니(African Symphony)”,

특히 대우조선해양 중공업 사관학교 학생 50여명은 학업과 일을 함께 배우는 고된 스케줄속에서도 누구보다 뜨겁게 젊음의 열기를 쏟아내어 모든 관객들이 하나되어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하였다.

한편, (주)웰리브는 씽크쌩크의 정기연주회 이외에도 거제, 가덕휴게소 등에서 다양한 계층의 고객들이 함께 참여해서 어울릴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공감과 소통’이 이루어지는 ‘문화의 장’을 조성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