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진주시민 위한 영화 무료 관람 행사’

15일까지 진주시청 시민홀서 진행

2012-06-15     황용인
▲사진설명= 진주시민을 위한 영화(그대를 사랑합니다) 무료 관람 행사에 참석한 관객들이 영화관람 후 출구를 나오고 있다.

 

경남은행(은행장 박영빈)은 지난 13일 오후 7시부터 ‘진주시민을 위한 영화(그대를 사랑합니다) 무료 관람 행사’를 개최했다.

진주시청 시민홀에서 진행된 진주시민을 위한 영화(그대를 사랑합니다) 무료 관람 행사는 진주지역 주요 기관 단체장 및 진주시민 등 경남은행 주요고객 350여명이 참석했다.

박영빈 은행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 주변에서 만나 봄직한 할머니·할아버지의 휴먼스토리를 통해 짧은 즐거움 보다는 긴 감동을 느끼기를 바란다”며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활용한 참여형사회공헌사업으로 진주시민들을 자주 찾아 뵙겠다”고 말했다.

관람객들은 영화 속 노년 부부가 전하는 아름다운 고백을 통해 소소한 웃음과 가슴 따뜻한 감동을 받았다.

또 일부 관객들은 영화가 종료된 후에도 감동의 눈물을 훔치느라 쉽사리 자리를 뜨지 못했다.

영화를 관람한 박현미(27·진주시 호탄동)씨는 “노인들의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통해 그 동안 인지하지 못했던 삶의 한 면을 이해할 수 있었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유익한 영화관람 기회였다”고 말했다.

한편 경남은행은 15일까지 진주시민을 위한 영화(그대를 사랑합니다) 무료 관람 행사를 진행하며 영화 관람은 진주지역 영업점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