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립도서관 문화교실 "배우는 재미 가득"

2012-08-07     김순철
진주시립도서관에서는 시민의 문화정보격차 해소와 평생교육센터로서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2012년 하반기 문화교실로 ‘쉽게 설명하고 재미있게 배우는 세계문화사’외 10개 강좌를 운영한다.

내달 4일부터 오는 12월 20일까지 운영하는 하반기 문화교실은 6세 아동부터 초등학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평생교육 기회제공을 통해 교양함양과 여가선용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운영 강좌는 ‘연암도서관’의 ‘쉽게 설명하고 재미있게 배우는 세계문화사’, ‘내 아이 학습코칭 마인드 맵’, ‘예쁜 손글씨 POP배우기’(야간수업), ‘엄마가 들려주는 세상&그림이야기’와 ‘서부도서관’의 ‘생활 한방·약초이야기’, ‘예쁜 손글씨 POP배우기(중·고급)’, ‘어린이전문도서관’의 ‘탈무드 창의영재교실’, ‘어린이 미술놀이’, ‘종이접기&북아트’, ‘도동어린이도서관’의 ‘어린이 미술놀이’, ‘종이접기&북아트’ 등으로 신청기간은 2012년 8월오는 7일부터 19일까지이며, 선착순 모집으로 수강료는 무료이고 강좌에 따라 소정의 수업 재료비가 있다. 문화교실 일정 및 강의내용과 신청방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www.jinjulib.or.kr)를 참고하면 된다. 기타 문의 사항은 시립도서관(055-749-2491)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