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다이노스, 주니어 아카데미 열려

2012-08-27     이은수
▲사진설명: ‘NC다이노스 지역과 함께하는 주니어 다이노스 베이스볼 아카데미’를 수료한 초등학생들이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6일부터 22일까지 총 10회에 걸쳐 마산야구장과 용마고등학교에서 진행된 ‘NC다이노스 지역과 함께하는 주니어 다이노스 베이스볼 아카데미’수료식이 25일 마산야구장에서 거행됐다.

이날 삼성 라이온즈와의 홈 경기 후 진행된 수료식에는 이태일 NC다이노스 대표이사 및 구단 관계자, 창원시 초등부 야구팀 감독 및 코치, 학부모들이 참석해 109명의 수료자들을 축하했다.

이번 베이스볼 아카데미에서는 창원시 초등부 야구팀 코칭스태프가 직접 지역 초등학생 100여명을 대상으로 야구 이론 및 실기를 지도했다.

수료식에 참가한 학생들에게는 수료증과 기념품이 지급되었다. NC다이노스 지역과 함께하는 주니어 다이노스 베이스볼 아카데미는 지역 야구 유소년들에게 야구를 통한 즐거움뿐 만 아니라 야구 인재 육성이라는 목표 아래 창원시 체육회, 창원시 야구 연합회와 함께한 순수 야구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태일 NC다이노스 대표이사는 “앞으로 이러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더 만들어 창원, 경남 지역 어린이들과 더 밀착 할 수 있도록 하겠다. 모두가 건강하게 수료해서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 다이노스의 건강한 야구와 함께 모든 주니어 다이노스 들이 건강하게 자랐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은수기자 eunsu@g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