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아기사진 응모하고 괌 가자"

내달 5일까지 만 5세 미만 아기사진 콘테스트

2012-11-06     한호수
제주항공(대표이사 최규남)은 아기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해 엄마와 아기가 함께 괌 여행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애경그룹 계열의 제주항공은 파랑풍선여행사와 함께 11월5일부터 12월5일까지 제주항공 네이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ojejuair)에서 제주항공 아기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응모대상은 블로그, 홈페이지, 카페 등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을 활발히 하는 만 5세 미만의 자녀를 둔 엄마라면누구나 가능하며, 제주항공 네이버 공식카페에 아기사진을 올리면 된다. 응모작 중 1차심사를 통해 5명을 선발, 제주항공 네이버 카페, 페이스북(www.facebook.com/funjejuair)에서 온라인투표로 대상을 뽑아 제주항공 괌 왕복항공권(성인1명 아기1명)과 특급리조트로 전 객실이 오션뷰인 니코호텔 3박 숙박권을 제공한다. 단, 공항세와 유류할증료는 본인이 지불해야 하며, 괌 여행 후 여행후기를 작성해야 한다.

또 나머지 4명에게는 키즈카페인 ‘라스카랜드’ 인형을 제공하며, 모든 응모작 중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해 ‘라스카랜드’ 무료입장권(성인1인 어린이1인)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14일 제주항공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며, 더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 이벤트창에서 확인하면 된다. 부산/한호수기자 hosoo@g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