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정치과, 경남1호 착한치과로 탄생

2012-11-19     이은수
경남1호 착한치과가 탄생했다.

박현정치과(창원시 성산구 남영동 소재)가 최근들어 공동모금회가 추진하는 착한치과에 가입했기 때문이다. 박 치과는 이에 따라 이웃사랑을 실천하기위해 매월 수익금의 일정액을 기부하여 만든 모금액은 도내 생계가 어려운 이웃의 생계, 의료비 등으로 지원하게 된다. 박현정 원장은 “조그만 금액이지만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착한치과란 중소규모의 자영업에 종사하며 매출액 일부를 정기적으로 기부하여 나눔을 실천하는 세상의 모든 가게인 착한가게의 한 종류로서 치과의사협회와 연계하여 진행하는 착한치과 캠페인에 동참하면 우리나라 대표 판화가인 이철수씨의 재능기부로 만든 착한가게 현판 제공도 받고 기부금에 대한 소득공제 혜택도 받을수 있다.

가입문의는 경남공동모금회(☎250-6713)나 홈페이지(http://.gn.chest.or.kr)에서 신청 하면 된다.

이은수기자 eunsu@gnnews.co.kr

사진설명: 박현정치과(창원시 성산구 남영동 소재)에서 박현정 원장은 공동모금회가 추진하는 착한치과에 가입했다.

이웃사랑을 실천하기위해 매월 수익금의 일정액을 기부하여 만든 모금액은 도내 생계가 어려운 이웃의 생계, 의료비 등으로 지원하게 된다.

경남1호 착한치과
박현정치과(창원시 성산구 남영동 소재)가 공동모금회가 추진하는 착한치과에 가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