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다이노스, 2013 시즌티켓 공개

2012-11-26     이은수
프로야구 아홉번째 심장 NC 다이노스가 오는 26일 ‘2013 시즌티켓’을 선보인다.

NC는 1군 리그 첫 진입을 기념한 이번 시즌티켓을 4종류로 다양하게 준비했다. 홈 64경기를 모두 볼 수 있는 ‘풀 시즌티켓’을 비롯해 주중-주말 경기 위주로 나눠 각각 32경기를 즐길 수 있는 ‘위크데이 시즌티켓’과 ‘위크엔드 시즌티켓’, 특정한 팀을 선정해 그 팀과의 8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팀 시즌티켓’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시즌 티켓 각 종류마다 총 7가지 형태의 좌석 선택이 가능하다. 홈에서 열리는 전 경기를 관람하기 어려운 점을 착안, 이를 배려하고자 기획한 시즌티켓 시스템은 최소 6만원대부터 14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시즌 티켓 구매자에게는 전용 게이트를 통한 경기장 입장 및 2013 시즌 팬북 증정과 함께 구단에서 개최하는 각종 행사에 우선적으로 초대되는 기회를 얻는다. 아울러 NC가 포스트 시즌에 진출할 경우, 선착순 모집을 통해 입장권 우선 구매 기회를 제공받는다.

NC는 계속해서 진화하고 있는 창원마산구장의 좌석들로 인해 이번 시즌 티켓의 구매와 원하는 좌석의 배정은 이원화를 꾀할 예정이다. 또한 올 시즌 시범경기 개막 이전에 시즌 티켓 구매자들을 야구장으로 초청해 이벤트 형식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좌석 배정은 시즌 티켓의 종류 별, 구매 순서에 따라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내년 초 개별적으로 통보된다.

한편 시즌 티켓 구매는 인터파크(sports.interpark.com)와 구단 사무실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또한 시즌 티켓과 관련한 사항은 NC 다이노스 마케팅팀(055-608-8264)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이은수기자 eunsu@gnnews.co.kr

사진설명: 프로야구 아홉번째 심장 NC 다이노스가 오는 26일 ‘2013 시즌티켓’을 선보인다.<사진=NC 다이노스>

nc다이노스 시즌티켓
프로야구 아홉번째 심장 NC 다이노스가 오는 26일 ‘2013 시즌티켓’을 선보인다.<사진=NC 다이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