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싸이·유재석 타임스퀘어 공연 방송

2013-01-03     연합뉴스
MBC ‘무한도전’은 유재석과 노홍철이 월드스타 싸이와 함께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강남스타일’ 공연을 펼친 ‘무한도전, 뉴욕에 서다’를 이달 중 방송한다고 1일 밝혔다.

 이들은 구랍 31일(현지시간) 저녁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특설무대에서 펼쳐진 ABC의 ABC 주최 신년 맞이 쇼 ‘딕 클라크스 뉴 이어스 로킹 이브 (Dick Clark’s New Year‘s Rockin’ Eve) 2013‘에 출연해 ’강남스타일‘ 공연을 펼쳤다.

 40년 넘는 전통을 자랑하는 ’딕 클라크스 뉴 이어스 로킹 이브‘는 미국의 대표적인 쇼. 매년 연말이면 전 세계에 생방송 되는 이 쇼를 보기 위해 미국 전역에서는 물론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람들이 뉴욕 타임스퀘어로 모여든다.

 MBC는 “싸이는 미국의 가장 화려한 무대에서 전 세계 팬들에게 가장 훌륭한 공연을 보여주고자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유재석과 노홍철을 초청했다”고 전했다.

 유재석과 노홍철, 하하는 공연날 아침 뉴욕에 도착했으며, 유재석과 노홍철은 별도로 리허설을 한 후 저녁에 타임스퀘어에서 싸이와 함께 ’강남스타일‘ 공연을 펼쳤다.

 ’무한도전‘은 이들의 타임스퀘어 공연기와 미국 팝스타들의 파티 등을 모두 카메라에 담았다고 밝혔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