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고객만족 1위 다짐전진대회

2013-02-22     황용인
NH농협은행 경남본부
NH농협은행 경남본부는 21일 영업점 고객관리팀장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3년 고객만족 1위 다짐 전진대회’를 가졌다.


NH농협은행 경남본부(본부장 박성면)는 21일 관내 영업점 고객관리팀장 등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 고객만족 1위 다짐 전진대회’를 지역본부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2013년 NH농협은행의 고객감동 1등 은행 도약을 위한 다짐과 실천을 위한 신고객관리 매뉴얼과 세부 실천사항 시현, 고객감동 향상 프로그램 교육 등을 논의했다.

박성면 경남본부장은 “농협은행의 최우선 가치는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의 실현이다”며 “그 실천사항으로 고객관리 강화방안 마련과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경남 전 임직원이 고객관리 전문가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황용인기자 yongin@g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