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연극제 '어린이 홍보대사' 모집

2013-03-06     강민중
부산국제연극제 어린이 홍보대사 활동사진
부산국제연극제 어린이 홍보대사 활동사진
부산국제연극제는 제10회 부산국제연극제의 ‘어린이 홍보대사’를 17일까지 모집한다. 부산에 거주하며 간단한 영어 읽기와 말하기가 가능한 초등 3~6학년 어린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난 2008년도부터 도입된 ‘어린이 홍보대사’는 부산국제연극제를 대표하는 일종의 마스코트이다. 어린이 홍보대사는 부산국제연극제 기간 동안 공연 소개 및 공연 에티켓 캠페인을 펼친다. 관객들에게는 공연 전 신선한 즐거움을, 어린이들에게는 무대 위에서의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하는 참여 프로그램으로서 자리매김 해왔다.

올해 어린이 홍보대사에 선발되면 홍보대사로서의 역할 수행은 물론, 부산국제연극제를 알리는 특별 공연도 펼치게 된다. 많은 관람객들 앞에서 무대에 서야 하므로 적극적이고 활발한 성격을 갖춘 어린이라면 더욱 환영한다.

어린이 홍보대사는 서류 및 면접 전형에 걸쳐 선발된다. 서류 모집 마감은 17일이며, 면접은 23일 부산시청자미디어센터 공개홀에서 진행된다. 최종 결과 발표는 4월 1일 부산국제연극제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된다. 활동 기간은 축제 기간인 5월 3일부터 12일까지 이며, 4월부터 진행되는 어린이 홍보대사 교육에 참석이 가능해야 한다.

자세한 일정 확인 및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www.bipaf.org)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