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창원시 농업경영인 가족 한마음대회

2013-04-24     이은수
창원시 농업경영인 가족 한마음대회1
(사)한국농업경영인창원시연합회(회장 홍영표) 주최 ‘제3회 창원시 농업경영인 가족 한마음대회’가 박완수 창원시장, 김오영 경남도의회 의장, 김성일 창원시의회 부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김치구 한농연경남연합회장, 김진석 창원농협조합장협의회장(내서농협장)을 비롯한 관내 각 지역 조합장, 농업경영인 가족, 주민 등 1000여 명이 참가해 의창구 동읍 실내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가운데, 박완수 창원시장이 격려사를 하고 있다.
(사)한국농업경영인창원시연합회(회장 홍영표) 주최 ‘제3회 창원시 농업경영인 가족 한마음대회’가 박완수 창원시장, 김오영 경남도의회 의장, 김성일 창원시의회 부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김치구 한농연경남연합회장, 김진석 창원농협조합장협의회장(내서농협장)을 비롯한 관내 각 지역 조합장, 농업경영인 가족, 주민 등 10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의창구 동읍 실내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지부별 장기자랑, 노래자랑, 실내체육행사 등 시종일관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으며, 서로의 정보를 공유하고 토의하며 창원시 농업발전과 앞으로 나아가야 할 길을 모색하는 알찬 시간을 가졌다.

특히 한농연 창원시연합회와 자매결연을 하고 있는 권기호 함양군연합회장을 비롯해경남 관내 한농연 시군연합회장들이 참석해 행사를 빛냈다. 박완수 시장은 “이상기상 급증 등 기후변화 및 국내외 여건 악화에 대비하여 농업인과 행정이 하나 되어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우리농업을 지켜나가자”면서 “농업인들이 큰 뜻을 펼칠 수 있는 창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피력했다.

홍영표 창원시연합회장은 “농산물 수입개방에 대응하여 생명산업인 농업을 지키고, 아울러 농업경영인으로서 창원시 농업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