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고객센터,10년 연속 우수 콜 센터 선정

2013-05-13     황용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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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엠은 최근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에서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KSQI)에서 10년 연속 우수 콜 센터로 선정됐다.

한국지엠은 지난 9일 부평 본사에서 한국지엠 세르지오 호샤(Sergio Rocha) 사장과 고객센터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10년 연속 우수 콜 센터로 선정된 것을 자축했다.

이 날 호샤 사장은 “10년 연속 우수 콜 센터로 선정된 것은 고객 최우선 가치를 바탕으로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고자 하는 회사의 노력을 고객들이 인정한 의미 있는 결과”라며, “한국지엠의 고객 최우선 가치를 서비스, 영업 분야 등 고객 접점 분야에서 적극적으로 실천해 작년 서비스 고객만족도 지수 1위 달성에 이어 올해에도 쉐보레와 캐딜락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1996년 국내 최초 자동차 전문 콜 센터로 설립된 한국지엠 고객센터는 유선 및 온라인을 통해 고객상담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사장 직속으로 ‘고객의 소리 전담반 (PVQM ; Presidential VOC Quality Management)’을 상시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