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는 가사, 쩌는 멜로디~ 함 불러도!”

경남FC, 총 상금 600여만원 상당 걸고 응원곡 공모

2013-05-23     최창민
경남 FC가 응원 문화의 새로운 장을 열기 위해 응원곡 공모전을 실시한다.

경남은 총 상금 600여만원 상당을 걸고 22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총 20일간에 걸쳐 모든 축구팬(경남도민 가산점 부여)이 참여하는 응원곡 공모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공모전에는 창작곡은 물론 기성곡의 개사나 기성곡 일부분의 발췌 및 편곡도 공모가 가능하다. 또한 곡 중 기발한 내용의 구호의 삽입도 가능하게 함으로써 일반 축구팬들도 누구나 쉽게 응모할 수 있도록 했다.

응모 방법은 음악 파일을 지정된 이메일 주소(music@gsndfc.co.kr)로 보내거나 CD 형태로 구단 사무국으로 제출하면 된다.

경남은 이번 공모전에서 1등 수상자에게 현금 200만원의 상금과 함께 홈경기 시 시축 및 응원곡 발표회 등 파격적인 대우를 해 줄 계획이다.

또한 2등 2팀에게는 현금 50만원과 W석 연간회원권(팀당 최대 4매), 3등 3팀에게는 현금 30만원과 W석 연간회원권(팀당 최대 4매)를 선물한다.

경남은 심사 과정에서도 팬의 참여를 유도한다.

구단 프런트와 서포터스, 음악인 등이 참여하는 1차 심사에서 수상 후보곡을 추린 후 인터넷 팬 투표를 통해 2차 심사를 진행함으로써 경남의 응원곡을 팬들이 직접 뽑게 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경남 FC 홈페이지(www.gyeongnamfc.com)를 참조하거나 구단 사무국(055-283-2020)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