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 즐기는 '영화로 피서'

창원 의창구 용지동주민자치위 가족영화 상영회

2013-07-26     이은수
창원시 용지동 한여름 무더위 유쾌한 가족영화로 날려
지난 24일 저녁 창원시 의창구 용지동(동장 김말둘)이 창원문화원 대강당에서 마련한 한여름밤 가족영화 상영행사를 개최하기에 앞서 어머니들의 라인댄스 공연이 펼쳐지고 있다.
창원시 의창구 용지동(동장 김말둘)은 주민자치위원회와 함께 지난 24일 창원문화원 대강당에서 200여 명의 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한여름밤 가족영화 상영행사를 개최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는 영화 상영에 앞서 어린이 음악줄넘기 공연과 어머니들의 라인댄스 공연이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으며, 유쾌한 애니메이션 ‘마다가스카3:이번엔 서커스다!’가 상영되어 가족단위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한 주민은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로 지치고 짜증스러웠는데 애들과 함께 재미있는 영화를 보다나니 잠시나마 더위를 잊고 웃을 수 있었다”며 즐거워했다.

강창석 주민자치위원장은 “매년 가족영화 상영을 해오고 있는데 어린 자녀와 같이 오는 가족단위 관람객이 많아 보기가 좋다. 주민들이 잠시나마 더위를 잊고 건강하게 여름을 보냈으면 한다”고 밝혔다.

창원시 용지동 한여름 무더위 유쾌한 가족영화로 날려2
지난 24일 저녁 창원시 의창구 용지동(동장 김말둘)이 주민자치위원회와 함께 창원문화원 대강당에서 마련한 한여름밤 가족영화 상영개최에 앞서 어린이 음악줄넘기 공연이 펼쳐지고 있다.